난이도 올리기 세번째로 'Random Encounters' 모드의 기능을 더욱 강화한 'Random Encounters 'Reworked' 입니다.
▶모드 정보 및 다운로드 : https://www.nexusmods.com/witcher3/mods/5018
비슷한 기능의 모드로 Random Encounters 가 있습니다. 두 모드 다 기본적으로 적들의 출현 횟수, 레벨, 장소, 전투 후 루팅 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. 즉 바닐라 게임보다 탐험 중 '돌발' 전투 횟수를 더 늘리는 겁니다.
Reworked 버전 설치 후 아직 엔딩을 보지 못해서 자세한 설명은 어렵지만 위 모드와 비교 했을 때 Reworked 모드의 (체감 상) 가장 큰 차이점을 풀어보면...
●탐험 중 위쳐 센스에 의해 (우연히) 괴물의 흔적 발견 후 '능동적 추적 및 사냥' 기능이 있음. 또한 능동적 사냥과 돌발 출현의 비중을 사용자가 조절할 수 있음.
●바닐라의 전투 이벤트 보다 적의 숫자 증가 또는 다른 유형의 적 돌발 출현. 예를 들어 '?' 지점 중 도적 소굴에서 전투 시 산적 또는 식인종이 더 들어나던가, 또는 강철검 상대와 전투 중 은검 상대 몹이 돌발로 출현함.
특히 두 번째 포인트는 영상에서 쉽게 알 수 있습니다.
▶0:47초 경 산적 소굴에서 갑자기 구울 출현. '?' 지점인데 원래 구울이 없음.
▶1:53초 경 백색 과수원 보스 전 중 갑자기 악령 출현.
▶3:44초 경 갑자기 썩은 마귀 출현. 화장터의 불꽃 퀘스트 첫번째 지점. 바닐라는 들개 한마리와 썩은 마귀 하나 뿐인데 갑자기 추가 출현.
▶4:50~6:40초 경 헤더튼 마을 근처 처음 도적 때 전투 중 식인종 출현. 두번째 전투에서 숫자 증가
기타 체감한 차이점은 환경에 따라 출현 한다는 겁니다. 시체 주변에서 네크로파지가 출현 한다던가, 물가에선 익사체가 갑자기 출현 한다던가 입니다. 설치 후 백색 과수원 보스전에선 처음엔 좀 황당 했는데요. 나름 긴장감이 더 해져 재미가 있더군요.
하드코어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 :-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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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ello, Everyone.
This is Witcher 3 Wild Hunt / Making Real Death March video. This is video for witcher 3 : Wild Hunt Difficulty adjustment by using Mod. I want this video to be helpful to those who want Witcher 3 : Wild Hunt highest level of difficulty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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